본문 바로가기

키에듀 / 컨셉아트앤디자인

KeyEdu Inc.

KeyEdu / CONCEPT A&D

이/공대 및 미대 진학 중심의 미국대학 입시전략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미국대학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KeyEdu 소개

최근 미국의 대학 교육 시스템은 급변하는 졸업 이후의 취업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 높은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입학 제도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도모하고 있습니다.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정치, 사회, 경제, 의료, 환경 등 제반 문제를 지역 국가 단위를 너머 국제적 협업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인재상을 입학 사정에 요구합니다. 따라서 미국의 명문 대학은 높은 공감 능력에 기반하여 사회 문제를 정확히 인지하고 창의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여 기존의 시스템에 포획된 구성원을 유연한 태도로 설득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리더를 입학의 선발 기준으로 제시합니다.

KeyEdu Inc. (키에듀)는 미국 명문 대학이 입학부터 졸업 후 전문가로서의 커리어 획득까지 고려하는 수준으로 입학 기준을 상향시키는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공학 중심의 (STEM) 미국대학 입시전략 (이종 분야별 복수 전공 포함)과 미대 (Art School) 전공 입시전략이 특화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출범하였습니다.

키에듀는 학생과의 제한 없는 수시 면담으로 적성, 전공 및 Career Roadmap이 일관적으로 연계되는 선택의 과정에서 동반자로서 합격의 관문을 너머 졸업 이후 전공분야에서 창의적인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시켜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20년간의 입시 데이터가 축적된 KeyEdu Career Roadmap Program은 학생의 잠재력을 분석하여 전공을 발굴하고 주체적 능력으로 전문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대학을 선정하여 합격을 책임집니다.

불확실한 미래를 확신의 내일로 전환하는 도전,

KeyEdu와 함께 지금 시작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실내사진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