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강남 ART PORTFOLIO 컨설팅] 키에듀와 함께하는 14주 안에 Art School 진학!
키에듀와 함께하는 14주 안에 Art School 진학!
14주 안에 원서와 TOEFL 시험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그 해답은 바로 KeyEdu의 14주 과정입니다!! 14주 프로그램은 TOEFL 준비와 더불어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포트폴리오 제작부터 비자 수속 문제까지 해결합니다! 또한 학생의 개인 능력에 따라 1:1 밀착지도 합니다. 세밀한 지도까지 이루어지니 100% 미대 합격률을 보장해드립니다.
14주 특강은 국내외 학생들을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제작 속도와 강도를 최대화하여 집중도 있게 진행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5시까지는 토플 공부, 평일 6시부터 10시까지 그리고 주말은 1시부터 10시까지 포트폴리오 준비를 강행합니다. 이 모든 것이 한 건물안에서 이뤄진다는 사실!
키에듀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는 HART에서 포트폴리오 준비를 하고 키에듀에서는 TOEFL, 대학 원서 준비를 합니다. 과연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준비를 시작해야 할까요? 포트폴리오는 정해진 틀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개성적인 표현”이 가장 중요합니다.
준비 과정에 대해 알아볼까요? 학생 개인의 따라 적성과 그 목표 미술대학의 특징을 면밀히 검토한 뒤 목표 대학을 정합니다. 목표 대학(SAIC/ SVA/ Pratt/ MICA/ CCA/ OTIS/ SCAD/ RIT ···)을 정한 뒤, 원서를 작성하고 이에 맞춘 포트폴리오를 준비합니다. 물론, TOEFL 성적은 필수겠죠? 키에듀에서 함께 준비한다면, 100% 합격률을 보장해드립니다.
미술대학 입시에서 교수가 가장 중시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포트폴리오고, 두 번째는 고등학교 or 대학교 학점입니다. 포트폴리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트폴리오는 학생 스스로 만들어야 하는 작품입니다. 실력보다 잠재적인 능력을 평가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만약 학생의 수준을 벗어나 전문가적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게 된다면, 탈락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교에서 진실성을 의심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특정 그 분야에 관심도를 보여야하고 그 분야에서 남보다 우월한 소질을 보유한다는 것을 나타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적어도 3달~ 1년 전에는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 입학 신청서 마감일을 앞에 두고 준비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한 번에 떠올려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3가지에 맞춰 창조성, 감성 or 개성, 손재주의 모든 것이 합해져야 100% 합격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준비하게 된다면 손재주밖에 뽐낼 수 없습니다. 또한 장학금도 중요하죠? 이를 받기 위해서는 다른 학생들과 차별화 된 포트폴리오가 제작되어야합니다.
독창적인 정체성을 확락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미국 미술대학 진학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1:1로 담당하여 분석합니다. 포트폴리오의 내용은 통일성 있게 표현 형식은 다양하게 보여야합니다. 키에듀는 미국 미대 진학에 전문화된 입시 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학 후 미국 대학 교육 시스템에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합니다.